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PHOTO & IMAGING 2008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 디지털영상전)에 다녀오다..

4월 10일 ~ 13일까지 열리는 P&I 2008...

12일.. 토요일날.. 참석하기 위해 11시 30분쯤에 출발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코엑스에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군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전등록해서 무료로 들어갑니다.ㅋㄷㅋㄷ +_+)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부스.. 니콘!!

모델누님들 섹쉬..했...<-퍽퍽...

그래도 사람은 많아서 복잡했던 곳!!

그래도 니콘D60!!..

니콘 D40..니콘 D80 사이에 공략한 D60..

생각보다.. 아담스러운 바디....

그래도 전시해 놓었던 카메라..

그리고 니콘 유저들에게.. 지름신 강림을 기다리는 렌즈들..ㄷㄷㄷㄷㄷ

언젠가 살 예정인 니콘 카메라... D80.. 가격 좀 더 떨어졌으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림푸스 부스.. 생각보다 거대했던 부스...

그리고 올림푸스 부스 2층 전망대에 올라가서 한 컷..ㅎ

지름신이 강림할 뻔한 엔틱카메라...(필름카메라 매력에..ㅠㅠ)

물 속에 넣어 실험하는 디카, 멋진 카메라, 렌즈 구경으로 재미를 봤습니다.ㅋ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우.. 시그마...부스.. 보는 순간.. 렌즈 구경 구경했습니다...

시그마 렌즈.. ㄷㄷㄷㄷㄷ 하나 갖고싶은 렌즈 발견해서..

OTL... 되버렸습니다..ㅋㅋ 얼마전에 탐론 렌즈를 샀죠...^^;a

그리고 흥미로운 카메라 발견했습니다... 바로 시그마 DP1입니다..

다음으로 살 예정인 카메라 후보 2로 지정했습니다..ㅋㅋ

사진을 못 찍어서 좀 후회하네요;;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논.. 역시 제 기대에..... 흐음..

이번 행사는 캐논이 최고였던 기분이 드네요...

모델누님들이 포즈 잡아주고 모든 사람들은 모델누님들을 찍기에 바쁘시고..

저도 그 중에 한명....<-퍽퍽...

찍은 사진을 뽑아주는 센스까지...ㅎ

새로 나온 450D...

그리고 40D... 아휴...ㅋㅋㅋㅋ

왜.....하필이면....ㅋㅋ 그래도 400D 사랑합니다..ㅋㅋㅋ

캐논400D여~ 영원하라~~~ㅎㅎ

렌즈 구경하다... OTL...

생각보다 부스가 거대해서 놀랐습니다..

이거.. 니콘...이랑 맞뜨는겨?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논 옆 부스.. 소니 부스...

소니...알파.. 소지섭 나오는 광고를 보니..

역시 조각....입니다..ㄷㄷ

아휴.. 사람들이 많아서.. 카메라 만지지 못하고 구경만했네요.ㅋㅋㅋ

그 중에 알파 700.. 보기만해도 대단했다는...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부스들만 있지만.. 사진도 못 찍었고...

(사실 돌아다니고 만지고 그래서...그리고 모델누님들땜에...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_-;; 담에 평일에 갈까나;ㄷㄷ

그러나.. 거대한 기업들이 참여해서 그런지 소규모 다른 부스들...

왠지 안타깝기도 했지만..

그래도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좀 다행이기도 했습니다..^^a

아... 펜탁스 부스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없네요;;ㅠㅠ

모델누님들만 있군요..ㅎㅎ;;

펜탁스 그동안 K100D, K10D...였지만..

이번에는 K200D ,K20D 시대가 열리네요..

펜탁스 색감.. 역시 빠질 수 없죠!ㅋㄷ




그리고 지름신을 이겼습니다!!..

눈에 보였던 판매했던 사진집, 가방, 삼각대, 필터, 다양한 부품들..ㅠㅠ 하아..하아...

그래도 이기고 돌아왔습니다!.ㅎㅎ <-퍽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밖으로 나오고 보니.. 엄청난 줄이 있었네요;;ㄷㄷ

등록하기 위해 줄 선 모습...ㅎ;a

친구와 같이 와서 그런지 아쉽게 나왔습니다...

얼래 행사같은거는 혼자 오는 편이지만....;;

배고프고.. 2시간동안 고생했던 친구에게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

2009년에도 새로운 모습을 기약하며.. 기원합니다...^^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