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제7회 안양사이버축제


9월 20일 ~ 21일
1박2일동안
안양체육관에서 제7회 안양사이버축제가 열렸습니다.



안양에 있는 모든 대학교 부스입니다.

대림대학, 안양대학교, 안양과학대학, 성결대학교 입니다.^^


빛이여가 다니고 있는 안양과학대학입니다.ㅎ

저도 물론 참여해서 도와줬습니다.^^

컴퓨터정보학부 학생조교라서 지원나간상태였습니다...ㅎㅎㅎㅎ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비 많이 내린 토요일임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부스들이 모인 부스였습니다.^^
















규모는 작았지만..

학교와 타 기업들의 참여로 열기가 대단했던 안양사이버축제였습니다.ㅎ

즐겁게 참여하는 어린이, 학생들 모습을 보니 왠지 뿌듯함이 느껴졌던 하루였네요..^^

점점 발전해가는 안양사이버축제가 되길 바라며..

내년을 기약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