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백운호수에서.........

휴가 중에 날씨도 좋고 자전거를 타고 백운호수로 가볼까 해서 맘 먹고 갔습니다..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서 그런지 살짝 엉덩이가 아프네요.ㅋ

평촌에서 내손동을 지나 백운호수로 도착하니...

와우 호수가..크네요..^^


1번 코스에 도착...

지도 상에 보니 걷으면서 한바퀴 돌면 약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전 자전거를 타서 그런지.. 좀 빨랐습니다..^^ 하하..


지도보니 얼래 다른쪽으로 가야하는데 전 역시 반대방향으로..^^)a ㅎㅎ.. 출발!!ㅎ


호수를 볼때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시원해보였습니다...ㅎ


물 마시면서 쉬다가 한컷..^^


비가 올듯말듯 구름이 모으니..ㅎㄷㄷ 살짝 불안했지만 바람이 꽤 많이 불었던 하루였네요.^^


멋진 구름 사진..^^

휴... 집에 다시 와서 보니 에고 너무 힘드네요..ㅎ

그래도 가끔 주말에 한번쯤 자전거를 타고 동네 한바퀴나 다른동네에 가서 새로운 곳을 보면

모험하는 기분이라고 할까요..?^^ㅎ

다들 한번쯤 자전거를 타고 떠나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