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이제서야....삼성 시리즈9 이벤트 9pm to 9am 이벤트 참여...후기..

아 정말 귀찮니즘이..ㅋㅋ

정말 오랜 시간 흐른 뒤 이제서야 올리네요...ㅎㅎ

사진 정리하다....킁.....ㅎ

이해해주세요.ㅠㅠ 흑흑

먼저 접수처에 가서 초대장와 민증을 보여줍니다.

받은 자리번호.... I열 1, 2번이라.. 흠흠...

올라가기 위해 줄을 섭니다..

여성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김수현와 박태환...

마치 극장처럼.... 자리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합니다.. 

아...왼쪽 제일 끝이군요.. 이럴 줄 알았다면 가운데..ㅠ...

응? 뭐지..?

사람이 많아지면서... 오오..!!

간식 타임입니다... 

아니... 저녁 못 먹은 분도 계실수도 있으니.... 빵을....헤헤

오 맛있어보입니다.. 굿!


ㅎㅎ 만족했습니다...

시리즈 9의 포스... 와...

디자인은 괜찮네요..^^

취재도 하는?!ㅎ

시간이 흐를수록 사람이 많아집니다..^^

기자분들.....

김수현이 나오면 피해가 있을꺼같아서 팬들에게 아쉽게도 자리를 옮겨달라고 요청하네요....

이동....중...

I열 1번이 보이네요..^^

오 제법 공들었습니다...ㅎ

시작합니다...^^





오오 컬투가 나타났습니다.^^ 분위기 업을 위해 노래 한곡 부릅니다..ㅎ

어느정도 진행을 하고 김수현씨를 드디어 나옵니다..^^



오 실제로 보니 오.......멋지시네요.. 하하..




어느정도 진행하고 깜짝 방문한 여진구...






여진구씨가 노트북을 잡는 법이 틀려서 웃음을 줬네요..^^

경품을 자리번호를 뽑아 나눠드린...

아.. 노트북 아쉽습니다.. I열 18번 여성분이 받아갔네요..^^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포토 타임을..ㅋ

박태환선수가 나온 줄 알았는데.. 영상이였네요..^^

아.. 여기까지 정리가 되었네요... 

그 뒷 사진은 지웠는지 안보이는군요... 하하..^^;a 

정리해도 이러네요.ㅠㅠ

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