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의 유혹

건축학개론 한정판 DVD를 사다..

건축학개론 이번 상반기때 봤던 영화 중 기억이 남네요...

혹시나해서 DVD 나왔을까 검색하는 바람에...DVD 한정판에 흔들렸습니다.

정말 한정판일까? 어떻게 나오기래...말입니다..

YES24에서 한정판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택배박스를 받고 뜯은 순간....오.........마치 전공책같은 느낌....

의외로 책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콘티북 & DVD

꺼내보니 이렇게 나왔네요...흠 심플한 느낌이..

아.. 다시 보니 한가인, 수지 이쁘네요.ㅋ

MOVE와 SPECIAL FEATURES 입니다.

2장 들어있습니다.!

한정판에 있는 콘티북

한정판에 들어있는 배우 엽서 입니다. 안뜯었습니다... 

다시 집어넣기가...귀차..<-퍽퍽퍽

콘티북 한번 펼쳐봤습니다... 

오...이렇게 만들어지는군요..!

버스 정류장 키스장면입니다.. 

흠흠 그림으로 보니...흠......-_-a ㅋㅋㅋㅋㅋ

사실 자리 위치가 바꿔졌나보네요...콘티부분하고 영화부분...



이렇게 해서 한정판 구성품입니다....^^a

블루레이는 아직 출시가 안되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ㅎ

이제...다크나이트 라이즈만 남았습니다...하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