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인사동 - 사과나무

날씨가 좋은 일요일...ㅎ

인사동에 가서 '사과나무'라는 가게에 찾아가보기로 했습니다..ㅋㄷ

종로3가역에 내려서 탑골공원을 지나....

인사동으로 걸어가면서 구경도 하고 사람이 많아서 좀 힘들었다는..ㅎ

쌈지길 지나서 인사동3길로 들어가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좁은 골목길이 보여서 쭈욱 걸어가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쭉 걸어가면 노란색 사과나무 표지판에 보이는데요..ㅋㄷ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사과나무 표지판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엽고 아담스러 보이는 가게였습니다..^^a

더 찍고 싶었는데요.. 제가 너무 배가 고파서...ㅠ

빨리 들어가버렸네요;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반찬인...

김치와 오이초절임..^^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과나무 불고기비빔밥 이라고 부르는 메뉴이고요.ㅎ

가격은 6,500원 입니다.ㅋㄷ

제가 시킨 음식이 아니지만..

눈으로 봐도 침이 나올 정도로 맛있어보였고..

한번 한숟가락 얻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는..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제가 먹었던 치킨 달밥 이고요..

가격은 7,000원 입니다.ㅋㄷ

사과나무에서 인기있는 치킨 달밥이라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또 먹고 싶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