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안양과학대학 비전 엑스포 2008 (AVEX) & 제32회 양지대동제 속으로...(3)


유아특수재활과

유아교육과랑 비슷하지만 다른 계열인...


관광중국어전공, 영어전공

중국어과에 중국인도 다니고 있는..

영어전공은 외국인학생은 없지만 교수님들이 많다는..ㅎㅎ;


노인체험이라는 이벤트를 열어

노인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번 더 생각하게 만들었던...

사회복지과


역시 힘!!

사회체육과..


타로카드로 직업에 대한 진로 상담...

그리고 이력서 사진 촬영 무료로...

증명사진 필요했는데 찍을 걸...ㅠ 후회중입니다.ㅎㅎ;


산학협력관

학교에서 산학협력관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부스 였습니다.


동아리부스

기독교학생연합회 (CCC), 인터넷과 사람들 (Inple)

또 있었는데 사진 정리하다가 없어서 못 올렸네요;ㄷ

체중, 비만도 검사해주면서 참여한 분들에게 상담을 해주었던 식품영양전공...

저도 하고 싶었으나 그냥 제 몸은 스스로...ㅎㅎㅎ


작품디자인을 보니 놀랐던... 심플하고 대단했습니다..ㅎ


평생교육관 부스에서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

그리고 그래픽 디자인을 화려하게 보여줬던 컴퓨터디자인전공


그뿐만 아니라 안양과학대학 비전 엑스포 2008 (AVEX)에 와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만들기 위해

소중한 하루가 되길 바랬던 안양과학대학 비전 엑스포 2008 (AVEX)...


관람을 마치고 휴식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까지...


이제 안양과학대학 비전 엑스포 2008 (AVEX)에 관한 사진을 다 올렸네요..

이번에는 못올린 다양한 사진과 양지대동제 사진을 올리도록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