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청계산 옛골토성에 가다...

오랜만에 외가에 다녀왔습니다..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그리고 외숙모와 함께 청계산 옛골토성에 점심식사하기 위해 갔습니다.^^

그날따라 해가 구름에의해 시원했던 토요일 점심이였네요.ㅎ

청계산 근처가 외가라서 그런지 공기가 참 좋아요..^^)b


청계산 입구 지나서 옛골로 가는길..^^


어라?! 좀만 가면 성남시가 되는 길.!! 오 몰랐네요.ㅎ


이곳이 옛골토성 입구..!! 분위기 은근히 괜찮습니다..

메뉴는 주로 오리고기가 메인쪽같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네요..^^;ㅎ


건물 안에도 자리가 있지만 이때 다 꽉차서

천막밑 자리도 좋네요..^^


점심 먹기 전에 나오는 반찬들..^^a

오리고기 + 등갈비.. 주문..!!><ㅋ



소주에 오리고기.. 괜찮은 조합입니다.. 하하.^^;a


이것은 오리고기먹을때 찍어먹는 소스입니다...><.ㅎ


처음에 초벌구이 해놔서 그런지 몇분만 올려주면 빨리 드실수있어서 좋네요..

다만 등갈비는 좀 더 익혀야.ㅎ

다음에 다시 가게 되면 청계산 등산하고 내려와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 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