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여행

홍콩여행 - 10 [침사추이 딤섬 - 하카훗 ( HAK KA HUT)]

2013년 10월 20일 ~ 23일간의 여행기입니다. :)


스타의 거리를 다 구경하고 호주로 떠나는 형님하고 늦은 점심을 딤섬으로 결정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

바로 하카훗 ( HAK KA HUT) 이라는 가게로 가봅니다.

침사추이거리 버스 정류장 쪽에 보이죠?! 아웃백 간판 윗.!ㅎ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줍니다. 

3층으로 올라오면 간판이 확 보일껍니다.ㅎ

해피아워 시간은 10:00 ~ 12:00 , 14:00~16:00 이라고 해서

한 3시쯤에 도착했더니 늦은 점심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좀 없었네요. :)

해피아워 시간에 가면 딤섬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딤섬 외에는 할인적용불가입니다.

한국인이라서 그런지 한글로 써져 있는 주문서와 메뉴판을 받게 됩니다.

먹을 딤섬만 체크 해줍니다.

주문서에 적혀있는 이름으로 적어두겠습니다.

( 지금 2013년 주문서와 메뉴판이 바꿔졌습니다. 2014년꺼 확인해보니 달라졌네요. )

쇠고기말이

하카 통새우 만두

씨우마이 (돼지고기 새우 만두)

돼지고기 찐빵

제가 먹는거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에 다 맞았네요!..ㅋ

쇠고기말이는 소스가 짤 줄 알았는데 적당해서 맛있었습니다.

하카 통새우 만두, 씨우마이 (돼지고기 새우 만두)는 통통해서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입에 딱 맞겠습니다.

돼지고기 찐빵은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마 이게 제일 추천을..ㅋ


지도는 캡쳐를 해서 올립니다. :)

침사추이 청킹맨션 그리고 쉐라톤 홍콩 호텔 옆 사이에 있는 건물입니다. :)

찾기 쉽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