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피자 올댓치즈 피자 먹어보다.

광고에서 본 도미노피자 신 메뉴인 올댓치즈 피자..

이번 주말 저녁에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피자만 먹기엔 부족하니...

해피엔딩 세트 (올댓치즈피자(M),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스페셜티 치킨, 콜라 1.25L 구성)

도우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3가지 선택가능하고 가격은 동일합니다.

저는 오리지널로 주문 했습니다.

올댓치즈피자 사이즈 업해서 L로 주문...! 피자는 크게!! :)

해피엔딩 세트 기본 가격은 33,900원 입니다. 피자 L사이즈로 업하면 39,300원이 됩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고 벨소리에 후다닥! :)

해피엔딩 세트의 모습입니다.

사진 찍다보니 콜라도 있어야하는데 빠졌네요.ㅎ

소스는 허니 입니다. 

그동안 피자는 갈릭이였는데 이번 올댓치즈 피자는 허니로..!!

소스 허니 (꿀) 찍어보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으응......응? 음.....음?! "


그렇습니다. 

리코다 치즈때문인지 다른 부분 맛도 많이 느껴지지않네요...

리코다치즈를 제외하고 한번 다시 먹어봤습니다. 

나쁘지않았으나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뭐 제 개인 평가이니... 핫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맛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계속 먹을만한 피자는 아닌거 같습니다만... 도우에 따라 맛이 달라질려나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