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새로운 핸드폰 프라다폰2(PradaPhone2)....

지금까지 PradaPhone1 쓰고 있었지만..

작년부터 PradaPhone2 나온다고 해서 유심히 지켜봤다..

사진을 보고 동영상을 보니 생각보다 맘에 들었다..


단 유럽판하고 다르겠지만... 대한민국은 역시 DMB를 빠질수없을 듯하다....

유럽처럼 핸드폰과 시계 따로 판매할 줄 알았는데 대한민국만 세트로 판매하는거였다..

솔직히 핸드폰만 구매하고 싶었지만... 시계는 계속 지켜봤더니 괜찮을 듯 했다..

그것도 한정판...

프라다폰1 나왔을때 한정판이라고 해놓고 계속 뿌렸다는...흐음...

이번에는 과연 어떻지 의심이 간다..

하지만 거금이라는 180만원 대한민국에서 비싼 핸드폰으로 알리게 되는..

이거 사면 된장남이라고 부르게 되는걸까..ㅎㄷㄷ...

솔직히 말하자면 사고 싶었다... 아니 살수없다면 만져보고 싶었다..

하지만 일을 하고 있어서 사기로 마음 먹었다..돈은 버니까...

프라다폰1은 부모님께 도움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지만..

이번에는 스스로 구매하게 되었다... 약 30만원정도 할인받고 구매하게 되었다...

160몇만원정도로 구매하게 되었다...... 24개월 할부에...흐음...괜찮을 듯했다..

주위사람들은 미쳤다고 말을 하지만..

이미 물을 엎질려진 상태다... 예약을 해버렸기때문이다...

이번으로 바꾸게 되면은 핸드폰 4번째로 바꾸게 되는구나....ㅎㄷㄷ

KTF -> LG -> SK 모든 통신사를 접수하게 되었군요.. 하하하...

오늘 16일 물건이 들어왔다고 연락이 왔다... 대리점에 갔더니.. 엄청난 포스........ 거대한 상자였다....


생각보다 큰 상자... 알고보니 핸드폰과 시계 상자때문이였다...

이번에는 거금으로 샀으니.. 오래오래 써야겠어요...

핸드폰 리뷰는... 리뷰에 대해선 전문가가 아니지만 조금씩 올릴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