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흔적...

PHOTO & IMAGING 2011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 디지털영상전)에 다녀오다..

4월 23일 토요일에 방문했던 PHOTO & IMAGING 2011..

오랜만에 코엑스에 가니 많이 변한건.. 사람들 이라고 할까요?ㅋㄷ

아이팟터치 4세대로 한번 한컷했습니다!ㅎ...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던 부스..

역시 올림푸스 부스이군요! 똑같은 자리...거대한 부스..ㅎ

올림푸스의 펜 카메라..!! 관심있던 카메라죠..크...돈의 압박.ㅠㅠ

거대한 렌즈로 한번 봤더니..

멀리 있는 분들 잘 보이더라고요.ㄷㄷ...와... 역시 렌즈빨.ㄷ


한눈에 보이는 올림푸스 펜의 부속품?!ㅎ

역시 원빈형님....

멋집니다...ㅎ


얼마전까지 광고에 나왔던 원빈형님의 카메라..

크.. HD 글씨가 눈에 뜨네요.ㅎ


이거 정말... 소장하고 싶은...ㅎ..

보면 볼수록 멋지네요.!! >_<)b

그날따라 캐논부스에 달려간....

와우...거대하군요.ㅎ  사람도 많고요!..

삼성부스도 있었지만..관심이..킁..ㅋ


으아... 엄청난 카메라와 렌즈들... 대단하더라고요..ㅎ

한번 보면서 사고싶은 렌즈들...흑.....

돈 모으고 있어서 사고싶었던 5D Mark 2....

자...더 모으면 됩니다..하하하..흑..ㅠ


요즘 방송국에서 다큐 찍을 때.....이렇게 찍는다는거같더라고요...ㄷ...

어마한..풀셋입니다..ㄷ...

옆엔 역시 노랑색! 부스...니콘!

캬.. 이번에 비가 아닌 YG 패밀리이군요...!


구경하다가 갑자기 꺄~ 소리에...한번 보니...

어라..세븐!! 와 잘 생겼습니다.ㄷ

관심있었던 니콘 카메라들...

하나씩 들어보니 무게가 적당하고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고...

캐논와 다른 느낌이 드는..ㅎ

니콘카메라 하나 고민해야겠어요.ㅋㄷ

물론 한번 찍어보니 와.. 렌즈도 좋아서 그런지 잘 나오네요.ㅎ

파나소닉부스...왠지 오랜만에 본 부스인거같네요..ㅎ

올림푸스 펜와 비슷한 디자인... 그래도 다른 매력이 있네요..! >_<)/





구경하다 모델누님도....여전히 이쁘시네요..ㅎ

정리하다 나중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