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의 유혹

혼다 츠바사 1st- Last 사진책 [혼다라케] 구매하다..

홍콩여행 2편 쓰다가....내용 정리가 안되서 지름 글을 써버렸다.......ㅎㅎ..

혼다 츠바사 라는 일본 연예인이 있다.. 물론 모델 겸 배우이니... 흠흠

요즘 들어 활발하게 활동하니 응원하게 되었다.

한번 요즘 어떤지 검색해보니 사진책을 발매한다는 소식을 보게 되었다..

어... ℃-ute 스즈키아이리 그리고 아라가키 유이 이어 세번째 일본 연예인 사진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本田翼 1st-Last 写真本「ほんだらけ(本田本)」

혼다 츠바사 1st- Last 사진책혼다라케 (혼다책)

발매일이 10월 31일 이라서 깜놀...얼마 안됐네??!ㅎ

검색해보니 유일하게 파는 곳이 YES24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대행이라고 생각하고 살짝 더 보탠다는 생각으로 구매...클릭..

일주일 시간을 흘려왔습니다!! :)

 오오...

아니..

이보쇼... 19금이라니... 아니! 어째서 19금..!!!

 표지 안쪽이 어떤지 확인해봅니다.

장난스럽게 그림이 그려져있네요...ㅎ

 뒷면을 봅니다.. 아.. 이제 이해가 되네요..

왜 그림일까 했더니 사진을 보고 그린거군요..:)

본격적으로 볼까요..?!

하지만 다 보여줄 수 없겠죠.?ㅋ

저작권 보호..........한 페이지는 괜찮을려나..;ㅎ

사진책을 보면서 유일하게 맘에 드는 컷..:)

자연스러움와 웃는 모습이 참 좋은 사진인 것 같습니다..^^

사진책을 보면서 다양한 혼다 츠바사 모습이 나오니 좋네요..ㅎ

 

하지만 왜 19금으로 판매하는지 이해불가..

야하고 이런 장면이 안나오는데..말이죠...

설마 코스프레하고 교복때문..??!!

예전에 샀던 사진책은 안붙여졌는데... 요즘 아청법때문일려나...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