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의 유혹

StarCraft 2 - 자유의 날개........구매하다..

오랜만에 지름신의 유혹에 글을 올리네요.. 하하

오늘 롯데마트에 가다가 지르게 되버렸네요..ㅎㄷㄷ 지름신.....을...이길 수 가...


옙........이것은 제가 들고 있는 StarCraft 2 - 자유의 날개 게임박스입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깜놀했죠.ㅎ



테란의 영웅 짐 레이너....

양쪽 살짝 피면......



이렇게 나오네요.. 하하

게임장면 속에
 
새로운 유닛을 소개하네요.^^



뒷 모습은 모든 게임박스를 보면 비슷하겠죠..? ^^ ㅎㅎ



"이제 다시 시작이다."

부분에 잘 안보이시겠지만요.


"개봉한 상품은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라는 글씨가 있습니다.

시디키를 빼서 환불하는 거 방지하기 위해 스티커가 붙여있네요.^^



드디어 개봉샷입니다..

CD와 가이드 미니책........그리고 무료체험권 카드가 있네요.^^


예 그렇습니다.....CD를 개봉해주는 센스를..!!ㅎㅎ


CD 안에 시디키가 들어있습니다...ㅎ 보여줄 수 없어서........이해해주세요.ㅋㄷ

DVD CD로 발매 되서 생각보다 멋지네요..^^

가격은 69,000원입니다.^^






롯데마트에서는 18세이상으로 판매하고요.

롯데마트인터넷쇼핑몰에서도 판매하기도 하네요.

스타크래프트2 공식사이트에서는 12세용, 18세용 온라인다운로드로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