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의 유혹

스마트폰으로 바꾸다...

그동안 많은 고민을 했다..

프라다폰2와 아이팟터치4세대를 쓰면서 다녔지만 한계가 있었다..

이제 적응된 애플 iOS이나 안드로이드 폰이나... 많은 고민을 했다.

물론 삼성측에서 만든 갤럭시 시리즈 훌륭한 폰이다.

프라다폰도 스마트폰으로 나온다고 했지만...

다만 하드웨어보단 소프트웨어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2년 된 제품도 업데이트해주는 애플 회사 놀랐지만.. 안드로이드폰도 업데이트해주지만..

과연 2년 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도 지원해줄까...
고심끝에  iPhone 4S 을 지르게 되었다.


물론 그동안 많은 분들이 올렸기 때문에 저도 간단하게...^^;

iPhone 4S 상자입니다..아주 심플하네요.


이정도입니다.. 간단하죠..^^

충전기, 이어폰, 아이폰4S 입니다.





정말 맘에 듭니다 이미 아이팟터치부터 써와서 그런지 속도가 너무 맘에 듭니다.

제일 기대되는 부분 시리입니다.

영어 한번 말을 했는데 정말 맘에 드네요.ㅋ 배터리 부분 확 잡아먹지만..ㅎ 훌륭하군요.

내년에 한국어 지원한다는데 제일 기대됩니다..

단점은 배터리 부분이지만 이건 어느 폰에도 똑같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빠른 업뎃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