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을 즐기다

웹게임 선계온라인

요즘 들어 웹게임을 하다가 좀 질려서 다른 웹게임을 찾다가...

선계온라인 11월 26일 월요일

오늘 오픈..?!..

한번 해볼까 했더니... 

홍보모델이 강예빈..?! 헐...

흠...섹시하군요...하하...^^a

정신차리고...ㅎㅎ..

캐릭터를 보니.... 

3개 직업의 캐릭터가 보이네요..

저는 웹게임이면 역시 궁사를!! :)

나름 치명타의 매력은 대단하죠! ㅎㅎ

웹게임의 매력은 게임 설치 안하고 

바로 웹으로 접속해서 게임 할 수 있는게 장점이죠!! :)

한번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무엇보단 웹게임은 구글 크롬으로 돌려야 속도가 나름 빠릅니다.ㅎ

어이쿠 화면 크기땜에 확 줄어들었네요..;;

중앙에 있는 캐릭터 제 캐릭입니다...ㅎ

탈 것 기능와 펫 기능도 포함 자동사냥을 빠질 수 없죠..

직장인들에게는 자동사냥을 켜놓고 해도 좋지만...

오로지 퀘스트로만.....경험치가 많이 올라가는 느낌..??

무엇보단 웹게임은 현질을 빠질 수 없는...

혹시 웹게임에 관심 있으신 분 한번 해보세요.

나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