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의 유혹

StarCraft 2 - 군단의 심장 지르다.

오랜 시간을 기다린

군단의 심장...ㅠ

2년이라는 시간을 흘려버렸네요..ㅎ

한정판 또는 일반판이 있지만..

저는 그냥 일반판으로....하하하......

복수를 위해 다시 저그 품으로 돌아간 캐리건... 캬아...

지금까지 인터넷에 검색하면 스토리모드 다 깬 분들이 보이네요..

역시 대한민국.! :)

일반판입니다... 

캐리건의 얼굴이 메인..! :)

뜯어보니...

심플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

씨디 뒤쪽에는... 

설명서가 들어가 있군요! :)

한번 보니 

오오... 줄거리 내용까지..! :)

비닐을 뜯을 때 캬...

드디어 시작이군요...라는 느낌이 듭니다...

왠지 저그는 보라색에 어울리네요..:)

테란은 파란색... 저그는 보라색... 

프로토스는...과연?! :)


오랜만에 PC게임을 다시 시작하게 되네요..하하... :)

영화같은 스토리 모드... 한동안 불태우게 되버리겠군요..ㅎ

일반판 가격은 36,000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