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의 유혹

TSUMI VIGNETTE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THE BATTLE OF EVANGELION](5종세트)을 지르다.

한달 전 2월달...오랜만에 건담마트에 구경을 하다가..

제 생일쿠폰덕분에 지르게 되었습니다..ㅎ 

이제서야 조립하고 사진 찍고 올리네요..^^ 하하...


제법 상자 크기는 놀라웠습니다.

흑백 박스 안에는 각각 에반게리온의 박스의 색의 조합이라니...

5종세트라서 멋진 박스입니다!! ^^

그렇습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에 나오는 전투신 장면을 재현했습니다!

 
역시 첫번째는 에바 초호기 VS 제6사도

 
두번째는 에바 2호기 VS 제7사도


세번째는 에바0호기(개) VS 제10사도


네번째는 에바 가설5호기 VS 제3사도

 

마지막 다섯번째는 에바Mark06 & NERV본부


조립하는 전 모습도 찍었어야하는데 제가 깜박잊고 조립에 집중했네요;ㅋ


조립을 하나하나씩 맞추면서 


전의 각각 모습도 찍어야하는데 


역시 하나로 뭉치는게 더 멋지게 나오네요.^^


다양한 에반게리온의 전투 장면을 재현했습니다.^^


각각 에반게리온을 서로 연결해서 하나하나씩 맞추면 이런 모습이 나옵니다.^^


각각 에반게리온 크기는 약 7cm~12cm 정도이네요..^^ 


작지만 퀄리티는 좋습니다..^^ 

 

다 완성되고 책장위에 올려두었습니다. 하하...


사진의 정보가 부족하지만.....조립에 집중하다보니..하하..^^;


이해해주세요.^^)/


가격은 건담마트에서는 4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