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의 유혹

처음으로 라이트노벨 이라는 소설책을 지르게 되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책을 지르면 꼭 라이트노벨이 뭐지? 함 봤더니 만화책같은 느낌이지만 소설책이군요..

솔직히 라이트노벨이라는 뜻이....뭔지 몰랐습니다.....

이게 뭔 뜻일까..? 하면서 검색을 해보니....

라이트노벨이란, Light(가벼운)와 Novel(소설)의 합성어입니다. 

직역하면 가벼운 소설이라는 뜻이라는...(뭔 소리여....가벼운 소설.......)

암튼...우연히 소드 아트 온라인 이라는 소설책을 접하게 되어서.. 

오... 일본에서도 게임소설책은 있었네 말이죠!

즉 제가 소장하고 있던 달빛조각사 라는 게임소설책을 봐서 그런지 

새로운 느낌이 들어 재미가 있었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장르가 게임소설책이라면 다른 책도 있을려나 해서 함 검색을 해보니..

끌리는 거 조사를 해서 지르게 되었네요....허허..

그동안 중고나라에서 중고로 살려고 했으나 인기가 많아서 전권 구매가 좀 힘드네요.. 

그래서 북컬쳐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어....조사했던 책들 중에 일단 이것부터 지르자! 해서

소드 아트 온라인, 로그 호라이즌 그동안 나온 것 까지해서 지르게 되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1~7, 로그 호라이즌 1~2....흠...금액은 할인에다가 새책이니 이정도 감안을....ㅎ

밑에 이미지를 올립니다..^^ 만화책 같이 보이죠?! 하하.. 저만 그런가..^^;a...